사는이야기/먹방

맘스터치, 쉬프림포테이토버거세트, 알룰로스텐더 8조각

휼군 2020. 4. 1. 01:15
반응형

맘스터치 오랜만이죠~

랄라~

신제품인 쉬프림포테이토버거세트 쿠폰을 사둔게 있어서

알룰로스텐더 도 쿠폰으로~

 

신제품인

쉬림프 포테이토버거

 

버거가 상당히 얇기도 하네요

음.. 여태까지 본 맘스터치 중에... 최고로 실망 스런 비쥬얼이었습니다 ㅎㅎ;

 

고기 패티 대신

새우패티와 계란후라이 그리고 포테이토가 들어 있는데

그냥 저냥 그랬어요..;

신제품 이라 먹은건데..

구지 또 사먹진 않을거 같네요 ㅎㅎ;

 

알룰로스텐더 8조각 입니다

 

텐더임에도 퍽퍽한 느낌 없이 맛있더라구요

양념이 별로 개성이 없었어요

매운맛인줄 알았는데

맵지도 않고 달지도 않고

그냥 평범한... 맛이 였습니다

 

감자튀김은...

남은 소스에 찍어 먹었어요 ㅋㅋ;

 

가격은

쉬림프포테이토버거 세트 5900원

알룰로스텐더 8조각 9500원

에 구입해 먹었네요

텐더는 캐시워크로 사먹었어요 ㅎㅎㅎ;

만보기웹 만쉐~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