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GS수퍼마켓 - 오븐에구운 파운드 (바나나,블루베리)

휼군 2020. 4. 1. 03:48
반응형

지난번에 오븐에구은파운드 를 한번 포스팅 한적이 있었는데

저는 종류가 1가지 인줄 알았는데

종류가 4가지 더군요

이번에 세일을 했기에 사봤습니다

 

우선 성분표를 보면

블루베리는 1개당 234kcal 이네요

나머진 사진을 보시면 될거 같습니다

블루베리주스농축액 0.1%...;; 들어 있네요

너무 적은듯...

 

바나나는 띠로 되어 있더라구요?

왜이렇게 나온지 모르겠슴 ..

암튼..

개당 228kcal 입니다

다른 성분은 표를 보심 될거 같은데

이것도 바나나 농축액이 0.1% 입니다

 

비쥬얼은 오리지널 파운드에서

아몬드가 없고~

색만 ㅋㅋ;

아몬드가 빠진게 좀 아쉽네요

 

블루베리

안쪽은 블루베리 색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향은 블루베리향이 확 나긴 하는데

맛은...

좀 약한거 같습니다

근데 맛은 있음 ㅋㅋ;

 

바나나

그 뭐시냐

바나나킥맛 입니다

향도 강하고

둘중에 비교 하면

저는 개인적으로 바나나가 더 맛이 있었네요

향은 바나나우유 그향 입니다

 

이거 말고도 메론맛이 하나더 있었는데

이것으로 미뤄봐 메로나맛이지 않을까 싶네요

 

아몬드 생각 하면 오리지날이 제일 맛이 있는거 같네요 ㅎㅎ

 

2020/02/09 - [사는이야기/먹방] - GS수퍼마켓 - 오븐에 구운 파운드

 

GS수퍼마켓 - 오븐에 구운 파운드

GS수퍼마켓 에서 파는 오븐에 구운 파운드 빵입니다 물론 GS25 에서도 갯수 적게 해서 파는거 같더구요 1개당 칼로리는 237kcal 이네요 근데.. 1개는 양이 안차서.. 3개는 먹어야 ㅋㅋ 큰 파운드 케익을 작게..

goodgogo.tistory.com

기본파운드가 궁굼하신분은 위 링크에서 보심 되실거 같네요

 

아무튼~

가격은 개당 9900원인데

세일해서 6900원이라 2개 사봤어요 ㅎㅎ;

맛은 있는데 비싸서.. 저는 세일 할때만 사먹는 아이템이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