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버거킹 - 아빠상어새우버거, 베이컨치즈와퍼, 제로톡톡청포도

휼군 2020. 4. 18. 01:48
반응형

버거킹 신메뉴중 하나인 아빠상어 새우버거

처음 먹어봤네요 ㅎㅎ

 

가격들은 저렇네요

아빠상어새우버거 콤보 5100원 은 쿠폰가니까~

아마 이게 아빠상어만 5100원인가 그럴꺼에요

제로톡톡은 가격을 잘 모르겠는데

암튼 콤보 콜라에 있던걸 300원 더 주고 업글 했슴당

베이컨치즈와퍼주니어 2900원 행사가 에요

너겟킹은 사진을 못찍었네요 ㅋㅋ;

 

포장지는 이뿌게 생겼네요 ㅋㅋ;

 

새우버거에 불고기 패티가 들어 있고 그래서 그런가

맛은 있더라구요

프리미엄 와퍼급은 아니였는데..

그렇게 보면 가격이 쎈거 같긴 한데

맛은 있네요

 

베이컨치즈와퍼 주니어

맛있어요 ㅋㅋ;

아 너무 입맛이 까다로움이 1도 없다보니

맛없는게 없네요

ㅋㅋ

 

제로톡톡 청포도

음...

별로 맛이 없더라구요 ㅋㅋ;

저의 이 평범한 입맛에도...

맛이 없더라구요 ㅋㅋ

무슨맛인지 모르겠음

청포도 맛도 거의 안느껴지고

암튼 머 그랬슴당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