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피자마루, 1kg 치즈핵폭탄 피자

휼군 2020. 4. 19. 20:58
반응형

이동내 산지도 벌써 3년이 넘은거 같은데...

여기 첨옴 ㅋㅋ;

저기 끝에 사람 앉아 있는곳이 피자마루 입니다

 

치즈가 좀 흘렀네요 ㅋㅋ;

치즈피자 인데

치즈가 1kg 들어 부었다는 그 치즈피자 입니다

 

기본으로 주는 피클과

꿀, 피자소스~

전 개인적으로 꿀보단 피자소스가 더 맛있었음

 

치즈핵폭탄 이란 이름 답게

치즈가 정말 듬뿍~

아낌없이 들어 있네요

다른 토핑은 없어요

치즈피자니까 ㅋㅋ

 

꿀 찍어 먹어도 맛은 있는데

제입엔 너무 달아서 ㅋㅋ

 

전 이 피자소스가 더 맛있더라구요

토마토소스 진한 맛 좋아요~

 

가격은 19900원 이라

좀 나가지만

그래도 피자치즈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먹을만 한거 같아요

치즈때문인가 보통때 먹어선 배부르단 느낌이 없었는데

배가 부르더라구요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