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팝핀도너츠

휼군 2020. 4. 22. 01:59
반응형

오래전부터 인터넷에서 파는 도너츠~

간만에 도너츠 먹고 싶어 구입했어요 ㅋㅋ;

 

요도너츠 아시죠~

고딩때 개별로 팔기도 하고 했는데

그때도 던킨이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15개에 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에 팔아서

가끔 사먹습니다 ㅋㅋ;

gs슈퍼 가도 비슷한게 있는데

ㅎㅎ

 

초코가 묻어있긴 하지만

초코맛은 별로 안나요 ㅋㅋ;

 

아쉽게도 슈크림도 너무 쪼금 들어 있어서..

쫌 그랬어요

가끔 먹을만한 맛이에요 ㅎㅎ;

약간 먹고 나면 허무한 느낌?

 

요즘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이런 도너츠 보단

재래시장에서 파는

그 팥이 들어 있는 찹쌀도너츠가...

더 맛있는듯..

근데 너무 비싸서..

ㅎ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