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유채꽃밭 갈아엎어...

휼군 2020. 4. 4. 14:42
반응형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1&oid=001&aid=0011522886

 

"오지 말라 해도 오니 갈아엎었다"…코로나19로 황량해진 봄

삼척 맹방 유채꽃밭 이어 제주 가시리 유채꽃 밭도 파쇄 위기 "혹시 감염될라"…전국 봄맞이 축제 취소, 꽃길 입구 폐쇄 잇따라 (전국종합=연합뉴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위기에도 상춘객에 몰려

news.naver.com

지난 3일 오후 강원 삼척시가 맹방 유채꽃밭을 모두 갈아엎었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축제를 취소한 데 이어 꽃밭 출입까지 통제했지만, 상춘객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었기 때문이다.

시는 유채꽃밭을 따라 벚나무가 이어진 도로에 주·정차하지 말고 차량으로 통과하도록 했지만 소용 없었다.

사진을 찍기 위해 마을 입구에 주차해 유채꽃밭으로 들어가는 상춘객 모습이 곳곳에서 목격됐다.

결국 삼척시는 주말을 맞아 상춘객이 몰려오기 전에 유채꽃밭을 갈아엎기로 결정했다.

삼척시는 트랙터 4대를 동원해 전날 오후 1시 20분께부터 오후 4시 10분께까지 3시간여만에 유채꽃을 모두 제거했다.

 

 

안타까운 소식이네요..;

몇몇의 이기심때문에

결국 아무죄도 없는 꽃들만 죽었네요..

참 기분 좋으시겠네요

내년에도 피는꽃 뭐가 그리도 사진못찍어 안달이였을까 싶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