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아

[브이텍]액티비티 아기체육관 사용후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5. 22. 13:30
반응형

[브이텍]액티비티 아기체육관

 

 

아기체육관은

 

인지능력,언어발달,운동능력 발달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누워서 놀고, 엎드려서 놀고 , 앉아서 놀고

 

먹고 놀고 먹고 놀고 울 아기가 넘 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슈퍼똥손이라... 이런거 조립하고 그런건 완전 못하는데 큰일입니다 ㅠㅠ

 

 

 

일단  발판 두개를 조립합니다

 

 

나사로 5곳을 고정시켜주시고요

 

 

위와 같이 지지대를 세워줍니다

 

 

지지대를 세운뒤 발판과 결합하여 나사로 고정해주시고요~

 

 

일단 기본틀은 나왔군요 ㅋㅋㅋ

 

아자아자 똥손도 할수있다!!!

 

 

나무잎으로 된  전자식 액티비티패널을 양쪽 옆에 주황색볼트? 이용하여 고정시켜줍니다.

 

 

 

드디오 완성이 되었네요~

 

똥손인 저도 할만큼 조립은 쉬운편이구요!

 

아기용품은 반반이신거 아시죠?

 

자 그럼 우리 아기가 얼마나 잘 노나 한번 봐볼까요?

 

 

이거완전 !!!

 

.

.

.

.

.

.

.

.

.

.

.

.

.

.

.

 

 

핵꿀잼~~!!

 

 

간단하게 기능 설명을 하자면

 

75가지 효과음.동물소리,멜로가 내장되어있구요~

 

피아노 패널과

 

왼쪽 롤링볼,오른쪽에 드럼버튼이있습니다.

 

롤링볼은 소근육 발달에 도움이 되며

 

지지대 위에 아기 오감을 발달시켜주는 고리형 동물장난감도 있습니다.

 

세계적인 어워드에서 우수한 상품으로 선정된 제품이며

 

무엇보다 아기가 잘노는거 같아 너무 좋네요~

 

브이텍 액티비티 아기체육관 구매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