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육아

아이엠마더 1단계 -> 아기사랑 2단계 갈아타기~!!

알 수 없는 사용자 2018. 6. 15. 19:28
반응형

 

아이엠마더 1단계를 먹이다가 100일이 지나서

 

아기사랑 수로 분유를 갈아탔습니다.

 

아이엠마더 2단계 성분과 아기사랑 수 2단계가

 

분유성분은 동일하고

 

초유성분(영양?)만 빠져있다고하네요!

 

하지만 가격차이는 2배정도 차이나는거 같습니다!

 

 

같은회사 제품이라 1단계 아이엠마더에서  아기사랑 수 2단계로

 

바로 먹였고요~

 

 

아이엠마더 2단계보다

 

아기사랑 수 2단계가 용량은 750g으로 아이엠마더보다 50g 적습니다.

 

 

아기사랑 수 장점은

 

요약하자면 착한 가격에 조제분유이며 맛이 살짝 달달하다 정도입니다~ 

 

 

뚜껑은 다 거기서 거기네요~ ㅎㅎㅎ

 

위생적으로 밀봉되어있습니다!!

 

 

항상 분유를 바꾸면 반반입니다.. 아기가 잘적용하던지.. 못해서 다시 바꾸는 사태가 발생할지 ㅠㅠ

 

 

분유 입자는 살짝 다른 제품보다 거칠고 분유탈때 녹는것도 타제품보다 안녹네요

 

충분히 잘 살살 흔들어서 녹인다음 먹여야 아기가 배앓이하는게 덜 하지않을까요?

 

다른 분유도 마찬가지겠지만... 항상 물온도와 분유

 

충분히 녹여서 먹이는게 배앓이 방지에는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