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배스킨라빈스31 블록팩

휼군 2018. 5. 23. 14:46
반응형

오늘은 SKT T멤버쉽 T데이죠~


2018/05/19 - [후기&일상] - T데이 배스킨라빈스 블록팩 1+1





그래서 배스킨라빈스 31에 들렸습니당 캭


전 여태 베스킨라빈스 인줄알았는데 배스킨라빈스 가 맞는거더라구요;;





매장 손잡이 ㅋㅋ 너무 귀엽네요


미니언즈가 나온거 같은데 아직 못먹어봤습니당





오늘의 목적은 블록팩이기 때문에


몇개 없더라구요~


아마 안양 비산점 들리실분은 후다닥 가셔야 할듯~





포장백도 이뿝니다


안에 드라이아이스도 동봉 되어 있죠~





지난번 예상한거 같이 1인당 총 4개 구입이 됩니다


2개 구입인데 1+1 이니 총 4개


맛은 제가 좋아하는것들만 있네요


엄마는 외계인이 없어서 아쉽 ㅜㅜ


체리쥬빌레 유통기한이 안써있어서 어 왜이러지 했는데


바닥에 보니 인쇄되어 있더군요~





블록팩 이미지 입니다


카카오이미지 일때도 있던데


이번엔 또 다르네요





뚜껑을 벗기면 스푼이 들어 있습니다


ㅋㅋ


근데 너무 약하게 생긴듯~;;





슈팅스타를 따봤습니다


가득 들어 있네요 ㅋㅋ


매장에서 컵에 주는거를 패키지식으로 만들어 논거 같아요


저 파란것들이 톡톡 터지죠~ ㅋㅋ





영양정보 대충 보니 240칼로리 네요;;


맛있게 먹음 0칼로리라던데.. 허허


용량은 110ML 입니당





많이들 궁굼해하시는 가격은 개당 3300원입니다


하지만 SKT 할인이 되기 땜시롱~


실제 구입가격은 4개에 6600원이네요


뭔가 개이득 같은 이기분;; ㅋㅋ


암튼 SKT 사용자들은 무더위에 시원한 아이스크림 챙기자고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