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무한리필 신깡촌

휼군 2018. 5. 23. 00:01
반응형



공주에 있는 신깡촌이라는 고기집~





차마 못올려서 못먹은 ㅋㅋ;





셀프바~


요즘 왠만한곳은 대부분 셀프죠


기본은 나오고 다른건 직접~





잔반 남기면 3천원 이라는데...


다먹어서 흐~


아 탕은 남았던거 같기도 ㅎㅎ;





지방에 갔으면 그 지역 소주 한잔 정도는 해야쥬~


O2린


술이 술술 넘어가더이다


하지만 내일 일정이 있으니 1병만..;





기본 상차림~


고기가 3종 나옵니다 음 맛나던데요...


저날은 100키로 정도 자전거를 탓던지라..


안맛있으면 그게 문제였을지도요~





탕도 나오고요~


아 소주병 보니 땡기네요 냠;;





숯불입니다





호박된장국이였나 ㅋㅋ;


맛은 좀 싱거웟던거 같기도 하고


잘 안먹어서 기억이..





셀프바에 햄이랑 오리훈제 등등도 있더라구요


형이 좋아서 ㅋㅋ 직접 가져온..;




얇은것들은 잼싸게 구어서 샥샥샥





자 한입 하시지요~ 아~





양념도 먹고...


먹느라 정신 없어서 그런지 다른 고기사진이 없네요




입가심으론 냉면에 불고기~


한입하시지요~


군산에서 공주간날 저녁에 먹은것인데


완존 맛나게 잘먹고 왔네요 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