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해태 바밤바 컵

휼군 2018. 5. 18. 20:46
반응형

아는 사람은 안다던 그아이스크림


바밤바!!





요즘 아이스크림이 컵으로 나오는게 유행인가 봅니다


죠스바라던지 수박바라던지 컵으로 나왓죠..





뚜껑을 여시면 비닐로 한번더 봉인 되어 있는데


사진 패스 했습니다 호호호~


바닐라향이 몽실 날것처럼 생겼으나


밤향이~ ㅋㅋ





자 한입 하세요


아!!





저는 또이렇게 클리어 했습니다 ㅡ,.ㅡ;;


스푼은 늘 베스킨라빈스 스푼 ㅋㅋ;;


근데...말이죠!


별로 추천 하고 싶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어차피 이런건 개인취향이고 호불호의 문제이긴한데


바밤바 하면 생각 나는게 꿀 일거 같은데 말이죠


아이스크림 중간에 들어 있는 그 꿀~


근데 컵엔 그 꿀이 없습니다 ㅠㅠ


밤 알갱이는 많이 들어 있는데


핵심인 그꿀이...


그 꿀 있나 다 먹어보았으나...


꿀은 없었습니다 흑...


바 아이스크림에서 컵으로 나온것들 보면


뭔가 핵심적인 맛이 다 빠져 있는거 같네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