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불닭볶음면 + 사천중화볶음밥 퓨전~

휼군 2018. 5. 20. 02:09
반응형


오늘은 왠지~


봉구스버거가 땡기더라구요


머 한번도 먹어본적은 없는데


예전부터 글쟁이가 하도 맛있다 맛있다


칭찬일색이더라구요~





그래서 검색해보던중에~


불닭볶음면 이랑 봉구스버거랑 짬뽕해서 먹는게 있길래 ㅋㅋ;


집에 있는 재료로 간단히 만들어 봤습니당





우선 엄지식품의 사천중화볶음밥


이걸선택한 이유는 어차피 불닭볶음면이 아무리 맵다 한들~


밥이랑 퓨전되면 약해질거라 생각해서


그나마 매운맛으로 골랐습니다


전자렌지에서~ 5분 정도 돌립니다 ㅋㅋ;





누구나 다 아는 그라면~


핵불닭볶음면 보다 한수 아래라던 불닭볶음면 입니다





그리고 치즈도 한장 준비 했습니다


집에 있는거 싹싹 긁어 모아봤습니다





우선 전자렌지에 5분 돌린 사천중화볶음밥 입니다


원래는 1000W 전자렌지에서 3분인데..


그냥 저희집껀 약해서 후;;





볶음밥 돌리면서~ 불닭볶음면을 준비합니당


밥이랑 바로 썩으면 안섞일거 같아서


따로 비벼 줍니당





그사이에 볶음밥엔 아까 준비한 치즈를 한장 녹여 놓았습니다


전자렌지용기라서 잘되요 ㅋㅋ;





준비한 두개를 썩어줍니다


봉구스버거에서는 2/3 가량먹고


소스랑 더해서 비벼 먹는거 같은데


머 집에 없으니깐요..


지금생각해보면 볼케이노 소스 좀 넣었으면 더 맛있었을꺼 같넹요


네네쇼킹핫 소스면 더 좋을지도 ㅎㅎ;;




자 한입들 하세용~





좀 비벼도 밥이랑 잘 안섞이더라구요


그래서 2/3을 먹는건지도 ㅋㅋ;





밥도 한입하세요 아~~~


막상해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


봉구스버거였음 당연 더 맛있었겠죠


햄이랑 그런것들이 있으니


아쉬운데로 집에서 해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혀에 매운맛은 거의 없는데...


얼굴에선 땀이 비오듯~


속쓰린것도 없고요 ㅋㅋ;


암튼잘 비벼먹었네요 캭!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