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거리/유튜브&뉴스

이봉규, 증거 보존 신청으로 새로운 국면

휼군 2020. 4. 27. 16:29
반응형

https://youtu.be/1SJTf9T7jMQ

민경욱 의원이

투표 증거보전 신청을 했다는군요

이걸 해야하는 이유가

선거완료후 한달후 폐기 되기 때문이죠?

 

다른 의원들은 뭐하나 모르겠습니다?

그냥 폐배를 인정 한건가?

 

암튼 선관위에서는 국민들의 협박을 하고 있다는데?

협박 할게 아니라 그냥 까서 보여주면

국민들도 납득할테고

이사건에 대해 두고두고 말할 사람이 없어질텐데??

왜 이런 논쟁을 하는지 모르겠네요

 

방송캡쳐

영상에 보니 투표 조작 하는게 나오는데

이 시스템 자체가 투표지를 인식해서 하는게 아닌

투표지를 스캔해서 하는거라더군요?

암튼 전자개표기는 편하긴 하겠지만

쓰지 않는게 좀더 공정하지 않나 싶네요

 

그럼 자세한건 영상 보시구요

 

이라크도 선관위가 엄청 반대 하다

까보니 조작으로 들어났다죠?

 

뭔가 숨기는건 뒤가 구리기 때문이 아닌가 싶네요?

하긴 tv 방송도 조작하는 판국에

이것도 누군가 할려고 하면 못할거 없어 보이긴 하네요?

 

암튼 진실이 하루 빨리 밝혀져 이런 논쟁이 사라졌음 좋겠네요?

 

암튼 이봉규도 선거 방해로 선관위 조사 받으러 간다는군요?

그냥 아닥 하고 살아야 하는건지 에휴~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