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도미노피자, 탑 텐 피자

휼군 2020. 5. 29. 06:45
반응형

도미노피자 한정 메뉴? 인 탑텐피자 를 구입해 봤어요

T데이 50% 할인 덕에 냠냠 했다죠?

가격은 32900원 이더라구요

너무나 비싼...

그래도 재난 지원금으로... 사드세용;;

지점에 따라 안되는데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딘 되고 어딘 안되고 뭐이리 쓰기 불편한지 모르겠음?

 

암튼 생긴거 이래요?

 

광고에 보면 이래서 탑 텐 피자 인가봐요?

 

맛잇는것들만 있어서... ㅎㅎ

조각당 300KCAL 가 넘더라구요;;;

전 라지 시켜서 혼자 먹었어요 캭~

 

난저 빨간게 토마토인줄 알았는데 아닌가 보네요?

재료에 없는거 보니 뭐지 ㅋㅋ;

암튼 맛있던데...;;

 

도우에 따라 추가 요금이 있어서

저는 나폴리였나 오리지날이었나;;

먹었는데 햇갈리네요;;

암튼 칼로리가 높은 만큼 맛있습니다 ㅋㅋ;

아이들도 잘먹을듯~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