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써브웨이, 이탈리안비엠티 쿠키 세트

휼군 2020. 6. 25. 05:30
반응형

오랜만에 서브웨이를...

정말 오랜만이네요?

예전 봉천동 살땐 자주 사먹던것중 하나인데...

 

마카다미아 쿠키 인데

이거.. 강재준이 맛있다길래 ㅋㅋ

사먹어봄~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탈리안비엠티

예전에 비해 야채 너무 적어진듯..

 

근데 여기 지점은 양상추 많이 안넣어주나 보네요

야채 많이 넣어달라 할껄~

 

소스는 뭐했더라.. 사우스웨스트 였나 그거랑 위트?

했던듯

햄이 들어 있어서 맛있음 ㅋㅋ;

 

비도 오고 서브웨이도 땡기고

흐흐;

암튼 꽁짜로 잘먹었네요

 

왜냐면...

만보기 어플로 사먹었으니깐요 ㅋㅋ;

그럼 만보 열심히 걷고

꽁짜로 드시길 바래요~

빠잉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