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KT T멤버쉽 T데이 6월

휼군 2018. 6. 1. 01:15
반응형



T데이 6월 스케쥴이 나왔네요


음 근데 뭔가 축소된 기분은 뭘까요 ㅋㅋ;


쩝 머 그건 그렇고 6월은 뭔가 확 끌리는게 없네요


첫주가


할리스커피 1+1 , 요기요 5000원할인, 인천SK드림구장무료티켓, 클리오 70%할인


인데


클리오는 여성분들한테 인기가 있을거 같고..


SK드림구장은 인천 부근에만 해당되고..


할리스커피 아니면 요기요 인데....


뭔가 확 끌리는게 없네요


메가박스는 또 영화 1+1 일거 같구요~


뮤직메이트 이건 SK 에서 다시키우는 제2의 멜론 느낌이~


빽다방 좀 기대 되는데.. 설마 또 추첨은 아니겠죠;;





스타벅스는 꽝이네요 5만명 안에 못들다니 흑...


그냥 다 주면 안됐을라나요;; ㅋ


암튼 좋은 혜택 잘 챙겨보아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