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2018자전거대행진 옷 도착

휼군 2018. 6. 1. 17:45
반응형



홈페이지에서 봤을때는 6월 1일부터 발송한다고 본거 같은데...


벌써 와버렸네요 ㅋㅋ





내용물은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안내책자, 티셔츠, 자전거에 붙혀야 하는거 머라해야하지;; 인식표?


아는 사람들과 탈려고 초급으로 했습니다


머 빨리달린다고 뭐 주는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천천히 타고 파서 ㅋㅋ;





한치수 작은거 신청할걸 그랫던거 같기도 하고


좀 큰 느낌인데


그냥 입어야겠어요





뒤면에 보면 자전거대행진이 박혀 있네요


왼쪽엔 참가번호가 인쇄 되어 있고


나뿌진 않은데 잠옷 어쩌고 하시는분들은 좀 이해가 ㅋㅋ;





전면엔 KLM로고가~


후원사인거 같던데


흰색인데 되게 얇아서 비치더라구요


내스탈 아니긴 한데 색은 매년 바뀌는거 같으니 ㅋㅋ


그냥 재미로 참가해 보는거라 흐흐;;


암튼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서 흐흐


재밋을거 같네용~ 도로 한복판에서 자전거 탈수 있는 유일한 기회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