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티몬 CGV기프트카드 13% 할인

휼군 2018. 6. 9. 02:11
반응형

제가 CGV 영화볼때 자주이용하는 기프트카드 입니다





티몬에서 판매중인 CGV 기프트카드 입니다


많이 절약되는것은 아니지만


13%가 장난이 아니지요


보통 11% 10% 했었는데


이번엔 좀 통이큼 ㅋㅋ;





1인당 2장씩 살수 있어요


총 6만원어치를 살수 있는셈이죠





6만원짜리를 5만 2천 2백원에 구입이 가능한데요


옆에 나와있는기간은 CJONE 어플에 등록할수 있는 기간이에요


유효기간은 등록한날로 1년입니다


이 기프트 카드는 CGV영화, 매점, 시네샵 에서 쓸수 있어요


이거 말고도 CJONE 기프트카드 란것도 있는데


이것은 CJ 전매장에서 쓸수 있다는..





간혹 기프트 카드 못쓰는 곳들이 있으니 사기 전에


알아보고 하시면 좋습니다


제가 이것을 이용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보통 카드사에서 할인해주는거 같은경우엔


보통 1만원 이상 사용시 얼마 할인 이런식인지라


혼자 영화보는 저는.. IMAX 아니면 할인 받기가 어렵드라구요


아무트 기프트카드로 결제할때 통신사 할인도 되고


하지만 전 SKT 라서 통신사 할인도 없음 ㅜㅜ


CJONE 적립도 되기 때문에 CGV VIP 에 포인트 적립됩니다


현금영수증도 되고


이래저래 CGV 자주 이용하신다면 괜찮은 소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프트카드사러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