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SKT T멤버쉽 T데이 뮤직메이트 990원

휼군 2018. 6. 13. 19:56
반응형



오늘 T데이 라던걸 깜박 잊고 있었네요 ㅋㅋ


선거인거만 기억이 ㅋㅋ;


T멤버쉽 어플에 들어가시면 6월 T데이 팝업창을 눌러주시면


쿠폰받기 화면이 나오실겁니다





상세페이지로 이동하면서


6개월간 990원에 이용할수 있는 쿠폰이 있습니다


받기를 누르시면~





개인정보수집 동의창이 나오고요


동의를 하시면





쿠폰이 발급됩니다


간단하죠~


쿠폰확인을 누르시면~





보유쿠폰창으로 이동~


맨위에 뮤직메이트가 보이실겁니다


그걸한번더 누르시면~





쿠폰상세 내용이 나오죠


쿠폰번호도 나오고요 후후;;


7월 12일까지 등록할수 있더군요


뮤직메이트 바로가기 하면 어플이 실행되더군요


어플이 안깔려있으면 안드로이드 일경우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하더군요





유의사항도 한번 잘보시구요


6개월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그리고 이건 정기결제 이기 때문에


6개월뒤에 해지 안하시면..


이용료가 7500원인가 나올겁니다


잘 기억하셧다가 이용의사가 없으면 해지하세용


근데 이런상품은 중독성이기 때문에


한번 쓰면 계속 쓰게 되는


그런데 머 할인을 자주하는거 같더군요


잘알아보시고 이용하시길 바래요


저는 쓸지말지 고민좀;; ㅋ


왜냐면 걸어다닐때 이어폰 사용하는걸 안좋아해서요 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