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트루스 오어 데어 , 어벤져스 인피니티워 2D IMAX 그리고 쥬라기 시네샵

휼군 2018. 6. 5. 19:56
반응형



한솔로의 폭망으로 인해


인피니티워 2D IMAX 가 재개봉 했다


애당초 3D IMAX 만 했었는데 한솔로가 흥행에 실패한 관계로


어벤져스의 재개봉~;;


암튼 우려먹기는 CGV 의 전공인듯 이보다 더할순 없으니;;


우선 트루스 오어 데어~





일명 진실게임? 이라고 해야하나


악령이 빙의 될때 마다 나오는 그 조커 표정


뭔지 모르게 중독성이 있는듯 ㅋㅋ;




재미지게 보긴 했는데...


결말이 ... 전세계로 퍼진건가 유튜브 타고..;


암튼 내일부턴 상영이 내려지는거 같길래


아이언맨 이랑 같이 보긴 했는데


뭔가 결말이 아쉽다


요즘 영화들 결말이 뜨뜨미지근 한게 유행인가 싶기도...;





어벤져스라고 보기보단 아이언맨 이라고 제목을 지었어야 하지 않나 싶다


왠지 모르게 다들 아이언맨 뒤치닥거리 하기 위해 나온듯한~


그중 내가 제일 좋아하던 스파이더맨은 아주 개병신이 되서...


이미 볼사람 다 봤을테니 막쓴다 ㅋㅋ;


특히 블랙펜서는 아이언맨을 위해 나왓다고 봐도


아이언맨 슈트를 위해 나온게 블랙펜서라고 봐야 하지 않나 싶다


특히나 아이언맨 후드티는 나왓다 없어졌다


머 지멋데로~


암튼 아이언맨은 내가 젤로 싫어하기때문에


아이언맨은 저스티스에 배트맨인듯


볼수록 꼴배기 싫어


돈많으면 저리 되는건가 싶은 그런 캐릭터...;


암튼 인피니티워 4번인가 봤는데...


3D 보단 2D 가 나았던듯싶다...


다음편에선 죽은사람들 다 살아나며 끝날듯~


왠지 마지막에 보면 그럴거 처럼 꾸며놨으~





레고에서 쥬라기 홍보용으로 전시해놨던데


레고팬들이 굉장히 좋아할거 같기도~;;










레고의 끝은 어디일지~





온라인에서도 판매하고 있던데


용산간김에 시네샵도 구경해보았습니당





쥬라기 티셔츠~





1편에 보면 예전에 만들 쥬라기 티입고 나오는 직원이 있던데 ㅋㅋ


암튼 가격은 1만 6천원이었던가


프리사이즈임


색상에 3종이라 나름 신경쓴듯~


하지만 프리사이즈 ㅡ,.ㅡ;





오웬과 블루? 겠지;;





실물 ㅋㅋ;





얘네들은 종이로 되어 있더라구용~





실제 패키지





공룡 3종으로 되어 있뜸~


근데 2종만 찍었네;;;





쥬라기월드~ 대문





실제로는 이렇게 팔아요


만들면 위에 처럼 되겠죵





블루~





3종 팔더라구요 가격은 만원이었던가;; 기억이 가물~





이거 세우는게 일인듯 균혈을 잘 마춰서


저 뒤에 있는넘 누가 넘어트려서 ㅋㅋ


제가 기대놈 ㅋㅋ;;


못세우겠으 ㅡ,.ㅡ;;


암튼 내일 개봉하는데 재밋을지 모르겠네요


암튼 예매해놨으니 내일 일찍 가서 봐야겠어요~;;


투덜거리면서 보는 잼~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