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옥수수 토요프리덤 < 사라진밤 >

휼군 2018. 5. 25. 00:09
반응형

5월 25일 옥수수 토요프리덤은 사라진밤




이번주 토요프리덤은 사라진밤이네요


스페인 영화인 더바디의 리메이크작이지요~


올해 메가박스에서 재상영했었는데 못봐서


원작이 궁굼하긴 하네요 ㅎㅎ;


<줄거리>



아내(김희애)를 살해하고 완전범죄를 계획한 남편(김강우). 

 몇 시간 후, 국과수 사체보관실에서 그녀의 시체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그리고 남편에게 도착한 문자 한 통. 

 "우리의 비밀을 묻은 곳에서 기다릴게" 

  

 남편을 의심하기 시작한 형사(김상경)와 

 이 모든 것이 아내의 계획이라고 주장하는 남편. 

 그녀는 정말 죽은 걸까? 사라진 걸까?


>>>예고편보러가기<<<


>>>본편보러가기<<<

본편은 토요일 아침10시에 링크가 나옵니당~


근데 예고편이 머 거의 스포수준이네요 ㅋㅋ;


이미 극장에서 본사람 눈엔 그렇습니다만~


아무튼 루시아의 평점이 별3개반인데 ㅋㅋ;


이유랑 평점이랑 뭔가 매치가 안되는 느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