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마징가 , 버닝

휼군 2018. 5. 17. 13:38
반응형

오늘의 영화!!





오늘은 마징가Z 인피니티 와 버닝 개봉날이지요


그래서 저도 보고 왔습니다


영화는 개봉날 보는 잼~





마징가Z 인피니티


추억의 영화라고 해야할려나요


어릴적으로 돌아가는 저보다 나이 많으신 분들도 보러 오셧더라는 ㅋㅋ


초반부터 그레이트 마징가가~


기념작이라서 그런지 아낌없이 필살기를 써주는 센스~


내용은 별 내용 없습니다


더빙판도 같이 하는걸로 아는데~


아이들이 보면 재밋어 할거 같네요 어려운 내용이 없는지라;;


닥터헬로 부터 코우지는 다시 한번 지구를...


전투신이 쉴세없이 나와서 지루하진 않은데


뭔가 어릴땐 봣던 마징가랑은 좀 다른 느낌이였네요





버닝~


마징가 끝나고 바로 보았으나 앞에 5분을 못본 ㅠㅠ


시간이 겹쳐서 말이죠


내용이 좀 어려운거 같기도 하고


베테랑에서 나왔던 분위기랑 완전달라서 ㅋㅋ


재밋게 보긴 했는데 좀 지루한면도 없자나 있었던거 같아요


이해가 느려서 그랬나 끙;;





특전 받으러 가는데 데드풀이 설치 되어 있네요


어젠 못본거 같은데;; 이상하다...





마징가 와 버닝 특전 입니다


마징가 특전은 일본 특전이랑 같은거 같은데;; ㅋ


담주엔 가면 주는거 같더라구요~





버닝 특전 입니다


위에 사진이 잘 안나온거 같아서 다시 한번 찍어 보았어용~





용도는 다용도인데 이어폰줄감개도 되고 거치대도 되고


핸드폰 볼땐 손가락 사이에 껴서 쓸수도 있고


머 그런거더라구요~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