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한솔로 , 독전

휼군 2018. 5. 24. 14:38
반응형


오늘은 한 솔로 개봉일 이지요~


개봉작은 1회가 꿀잼!





그래서 보고 왔습니당


독전도 덤으로 같이~ ㅋㅋ;


둘다 재밋게 봤구요


한솔로는 시리즈로 나올거 같기도 하네요


스타워즈 보단 덜 지루했던거 같습니다


그리고 루키영상은 없어용~


독전 한국영화죠


간만에 재밋게 봤네요


그동안 한국영화는 좀 재미 없는것들이 많았는데


반전이~ 캭!


미리 말해주면 재미없으니~


영화를 보시길 ㅋㅋ;;





한 솔로 IMAX 특전 포스터 입니다


뭔가 모르게 고전틱한 포스터 느낌이네요 ㅋㅋ;;





특전이 하나 더 있습니다


스티커 인데요~


스티커 준단 소린 못들었는데 주더라구용~





스티커가 무려 3장이나 들어 있더라구요~


별로 쓸데는 없는데;;


어따 붙히지 흐;;


즐거운 문화생활 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