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신도림테크노마트 - 수돈카츠

휼군 2020. 11. 17. 04:53
반응형

매장 사진을 깜빡 했네요 호호;

암튼..

푸드 코트 들어가면 거의 입구쪽에 있습니다

 

제가 먹어본건 기본인

로제카스 였던가

5000원 입니다

 

저는 맛있었는데

같이 먹은 사촌동생은 평범 하다네요 ㅋㅋ;

하긴 제가 맛없는게 없죠

그만큼 제입은 평범 ㅋㅋ

 

밥은 양이 적었는데

더달라고 하면 더줍니다

저 리필해서 먹음 ㅋㅋ;

가격 생각 하면 괜찮은거 같아요

 

그리고 푸드코트에 돈까스집이 하나더 있는데

거기도 많이 가시나 봐요

 

오늘 여기서 먹은건 이집이 손님한테 인사도 잘하고 해서

그리고 사촌동생이 돈까스 먹자 해서

그냥 여기서 해결 했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