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치르르골드문세트, 캡새버거, 크리미치즈볼

휼군 2020. 11. 29. 03:29
반응형

신제품인

커널골드문버거 입니다

가격은 단품가 6500원이네요

박스는 9600원 입니다

세트는 7500원으로 할인중이네요

하지만 제가 먹은건 5900원 쿠폰;; ㅋㅋ

 

생긴건 평범

 

옛날버거 처럼 피클이 들어 있네요

햄과 치즈 맛있음

그리고 제일 중요한 계란후라이가

 

그럼 냠냠

 

계란후라이가터져

노른자가 나오니 더 맛있네요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약간 맘스터치에 인크레더블인가

그거 카피한 저렴이 버전 같기도?

 

치르르닭껍질튀김

가격은 2900냥 입니다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기존 닭껍질처럼 느끼하지도 않는거 같고

치르르 가루좀 뿌렸다고 이리 맛있어지나?

 

또먹고 싶네요 냠냠

 

양이 모잘라 더 시킨

크리미치즈볼과 캡새버거

 

가격이 가격인지란 빈약 그 자체네요

KFC 앱에서 할인 쿠폰 적용하면 3800원짜리 2600원에 먹을수 있어요~

 

롯데리아 새우버거의 짭 버전 같긴 한데

의외로 괜찮읅

 

크리미치즈볼은 지난번에도 포스팅 했지만

너무너무 맛있어요 ㅋㅋ

 

역시 버거는

쌀때 쿠폰 적용되서 좋음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