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샤오미 2세대 물걸레 청소기

휼군 2020. 12. 4. 03:10
반응형

나온지 아주 오래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구입했네요 ㅋㅋ;

구입한지 일주일 가량 된거 같은데 이제서야 써보는 후기;

 

포장지는 중국특유의 누런 포장지

맘에듬 ㅋㅋ;

 

가격은 6만원 초반에 쿠폰이랑 쓸수 있는 포인트 다 써서 산거 같네요

 

https://qoo.tn/AlW2aR/Q122404403

 

[76,980원](▼50%)[Xiaomi]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2세대 / 한국식 코드 제공 / 차량용 청소기 할인 이벤

믿을 수 없는 쇼핑 찬스! 샤오미 물걸레 청소기 2세대 / 한국식 코드 제공 / 차량용 청소기 할인 이벤트 / 무선충전 / 분당 1000회 진동 / 무료 배송 / 수량 한정 할인:침구류 / 러그 / 생활용품싱가폴

www.qoo10.com

관심 있으시면 구매 링크는 여기

이미 많이 쓰고 있기도 하고

지금도 많이들 구입하시더군요

이거랑 비슷한데 1세대도 많이 사시더라는

지금 이건 2세대

 

상자를 열면

요렇게 들어 있어요

포장 자체는 흔들림 없이 들어 있더라구요

 

사진이 많아서 2장씩 해야겠네요

안그럼 넘 길어지니;;

 

설명서와 돼지코 전원케이블

이건 판매자가 추가로 넣어주는 케이블이더군요

다른판매자는 EU케이블이나 11자케이블 랜덤이더라는

 

왼쪽은 충전독과 물컵

 

물컵이 계량선이나 그런 표시가 없어서

좀 밑밑하네요

 

봉과 손잡이는 요렇게 포장되어 있더라구요

 

본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상단에 물넣는 구멍이 있지요

 

물은 계량컵으로 한컵 넣으니

저희집은 다 청소 할수 있었어요

 

물걸레 한개가 들어있고

일회용 물걸레 가 몇장 들어 있는데

재사용해도 될듯?

천인거 같더라구요 단지

왼쪽처럼 붙어 있진 않음

 

걸레도 판매자가 추가로 팔긴 하는데

저는 구매 안했어요

왜냐면?

 

일반 극세사 걸레도 되서 ㅋㅋ;

비싸게 추가로 살필요까진?

암튼 뭐 그건 개인취향이니~

 

다 꺼내보면 이렇게 들어 있네요

설명서는 중국어 밖에 없을거 같아서 개봉도 안함;;

뭐 본다고 아는것도 아니고 걍 대충 쓰는거죠

 

다 조립하면 이렇습니다

제키 180 인데 허리 안굽히고도 쓸수 있어 좋터라구요

 

전원을 키면 앞에 라이트가 들어와요

 

충전은 이렇게

가운데 불빛이 깜빡이더라구요

제가 1만원 가량 더 비싼 2세대를 산 이유가

이 충전 방식 때문이었어요

 

1세대는 전원선을 꼽아야 하는데

사실 별건 아닌데...

귀찮아... 서...

 

저거 대 놓기만 하면 되니...

아시죠?

귀차니즘~

작동할때 약간의 소음은 있어요

아무래도 움직이는거다 보니

 

사실 로봇물걸레청소기 살려고 알아봤는데

20만원 중반대더라구요

중고로 사면 10만원 후반대 쯤에도 살수 있긴한데

 

맵핑 기능이 없다보니 그게 좀 그래서

이거 삿는데 후회는 안되네요

잘산거 같음

 

한번 청소해보니 이모양 ㅋㅋ;

아웅.. 드럽군요 ㅋㅋ

 

암튼 로봇청소기랑 물걸레청소기랑 사냐고 돈좀 들었는데

폰 안사고 사길 잘했다 싶음

 

특히 로봇청소기는... 만족도가 너무 높네요

일어나기전에 예약청소 하고

밥먹으러 나갈때 물걸레 달고 한번더 시키고

 

물걸레청소기는 일주일에 2-3번 정도만 쓰는걸로 ㅋㅋ;

 

그럼이만~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