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롯데리아 구독버거 선택 방법~

휼군 2020. 12. 4. 03:31
반응형

얼마전에 그러니까 1일날인가?

롯데리아에서 구독이란걸 내놓았죠?

구입하신분들 계실려나 모르겠는데

저는 갠적으로 궁굼해서 사봤습니다

선불로 16000원을 내고

일주일에 한번씩 쓸수 있습니다

 

이거였었죠

한정판이였네요?

왜이걸 한정해서 파는지는 이해가 ㅋㅋ;

 

MY EATZ 에 들어가시면 쿠폰이 보입니다

평소 쿠폰 볼땐 이렇게 안해도 보였는데

이건 이리 들어가야 보이더라구요?

 

들어가시면 이렇게 보일거에요

그럼 쿠폰 선택 하시면

 

요렇게 나옵니다

그래서 일주일에 하나씩 쓸수 있어요

그냥 4개 한번에 먹을수 있음 좋을텐데

아쉽네요

 

그래서 도대체 버거는 어떻게 구입하는건지 궁굼해서

오늘 써봤어요

 

쿠폰을 입력하면

이렇게 따로 화면이 나옵니다

버거를 선택하는 창이

 

여기서 제일 비싼게 리아미라클버거 인거 같아서;;

저는 이걸 구입

 

한개로 부족하신분은 시럽에 들어가면 롯데리아 할인 쿠폰 있으니

이용해 보세요 ㅋㅋ;

 

포테이토에 들어가서 포테이토 선택해야 넘어갑니다

저는 여기서 왜 안넘어가지 하고 한참 멍때림;;

 

포테이토 선택하고 음료 선택하세요

여기 동대문역사점이 특이하게도

펩시콜라인데 제로펩시가 있어요 ㅋㅋ;

 

암튼 담에 사진을 찍어 추가하는걸로 하고;;

콜라 사이다 중에 고를수 있어요

선택 하시면 다음으로 넘어가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사진을 안찍어서 아쉽네요 ㅋㅋ;

암튼 여기버거들은 한번씩은 다 포스팅 했던거라

사진은 안찍었네요;;

 

저렴히 이용하실분은 사볼만 할거 같네요

버거종류가 한정인건 아쉽네요

 

싼버거는 좀 빼지 ㅋㅋ;

암튼 조금 아쉬운 롯데리아 구독 쿠폰 사용법이였습니다

 

근데 요즘 롯데마트 때문에

롯데 관련 업종 불매 운동한다는거 같은데?

바글바글 하던데 어찌 된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