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변산, 앤트맨과와스프 IMAX 그리고 영사사고

휼군 2018. 7. 5. 14:43
반응형



용산CGV 가는길에 탑10 매장이


책과 카카오문구점으로 바뀌었죠


오전시간이라 사람이 없어서 몇컷 찍어 봤습니다





조명이 다 꺼져 있고


장식장 조명뿌니라서


어둠침침하네요





이뿐것들이 많아요 ㅎㅎ;





아침부터 책보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훔쳐가진 맙시당~





앤트맨과 와스프 , 변산


오전 7시는 너무 빡세긴 해요 후;;


왜냐면 저희집에서 갈려면 5시엔 일어나야... 한다지요~


늦어도 5시 반에는 집에서 나와야.. 끙;;





변산은 아무기대 없이 보았는데


정말 많이 웃으면서 봤네요


개인적으론 재밋었고


쇼미더머니가 나온다지요


박정민씨가 랩퍼로 나옴 ㅋㅋ;


나름 잘 어울리던데


바보역활도 잘하고


기대주인거 같습니다


김고은씨는 얼굴살이 좀 쪄보이던데


약간 도깨비 때랑 오버랩 되는 부분들이 있더라구요




앤트맨과 와스프


개인적으로 앤트맨1편보다 재밋었던거 같아요


마블 영화들은 서로 연결되는 부분들이 있어서


결국 다 보게 만들려는 개수작? ㅋㅋ;


조금은 정신 없는 부분도 있긴한데


오히려 와스프가 더 주인공 같은~


1편의 단발 머리가 더 인상 깊었던거 같은데


머리가 길어지니 날카로운 면이 없어진거 같기도...


영화 잘보다


마지막 끝나서 엔딩 크레딧 올라가기 직전에


영사기가 꺼졌습니다 ;;




다들 안나가고 기다리는 모습 후...


한 20분 기다린거 같아요


중간에 그냥 가신분도 계시기도 했고


저도 변산이 9시 55분 영화였으니 다행이지


9시꺼 예매 했으면 큰일날뻔~





사진이 많이 흔들렸군요;;


계속 재상영할거 처럼 하다가


결국엔 환불사태가~





매표소 가라고 하길래 갔더니


영화표 환불 해주고 IMAX 관람권을 주었습니다


흐~


땡잡은건가용~


쿠키영상을 못본게 아쉽지만


담주에 다시 보게 될지도 모르겠네요


이번달엔 아이맥스 상영일정이 빡빡해서 오래 상영 안할거 같더군요


지난달 말에 상영했었어야...





변산을 보기 위해 다시 올라왔더니 ㅋㅋ;


아이맥스관 못들어가고 길게 줄서 있더군요


2회차 분들 보셧는지 모르겠어요;;


암튼 어제 오늘 영화 재밋게 봤네요 흐흐흐;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