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영화

호텔 아르테미스 , 스카이스크래퍼

휼군 2018. 7. 18. 18:11
반응형

오늘은 T데이 라서


메가박스에 댕겨왔습니당!





스카이스크래퍼


다이하드 2018 버전 같더군요;;


CGV 에서 IMAX 에서 상영한다고 광고하더니만 어느순간


일반관으로 바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을 위해 안보다 보고 왔네요


영화포스터 보듯 화제난 빌딩에서 가족 구하는 그런 영화 입니다


가볍게 보기 좋았던거 같아용




호텔 아르테미스


이건 예고편도 안보고


그냥 시간이 되서 같이 본 영화이기도 하고


오늘 개봉한 영화쥬~


영화초반에 폭동이 일어나길래


전쟁영화인가 했지만 그런건 아니고


범죄자들을 치료해주는 아르테미스 호텔 에서 벌어지는 이야기 더군요


나름 괜찮게 보긴 했는데 조금 허무한느낌도 있엇어요


어차피 영화는 보고 판단 하셔야겠죠 호호;;





아침에 T멤버쉽 결제가 안되서 해멧는데


T멤버쉽 VIP 가 기본 6번인데 제휴카드연동하시면 6번이 추가 되지요~





제휴카드로 결제할땐 T멤버쉽 사이트에서만 되더라구요


그래서 팝콘 안주나 했는데


다행이 둘다 주더군요





맛난 팝콘!!


맛변경 하시면 1000원 추가 되시구요


사이즈업 하시면 500원 추가 됩니다


저는 사이즈만 ㅎㅎ;





인크레더블2 콤보 피규어들 귀엽네요


요번에 새로 태어난 막내가 젤 귀엽네요 ㅋㅋ;


암튼 인크레더블2는 내일 볼 예정인지라 오늘 그냥 패스 했습니다





파도 뒤에 들어가서 사진 찍을수 있는 포토존?


같은게 있길래 찍어봤어요


죠스가 다시 돌아오나 봅니다 ㅎㅎ;


오늘 너무 덥더라구요 더위 안먹게 조심하시고 즐거운 문화생활 되세용!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