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마살라버거 쿠폰 티몬 할인중

휼군 2018. 8. 7. 03:21
반응형



현재 티몬에서 맘스터치 할인판매 중입니다~


어제만 해도 마살라버거세트가 품절이었는데


좀전에 보니 다시 풀렸네요 흐흐;


안드셔 보셧다면 이번기회에


저는 마시때팩을 이미 먹어봤는데


제입엔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쿠폰 구입을 했다는~~


2018/07/24 - [먹방] - 맘스터치 나 마시때 팩 < 마살라버거 세트 > , 김떡만 매운맛





<매장위치확인>


백화점, 휴계소, 놀이공원등 일부 매장에선 사용불가라네요


딱히 어디라고 표시가 안되어 있어서...


왠만해선 다 되는거 같네요


유효기간이 11월 6일까지라서 넉넉한거 같습니다


조만간에 마살라버거 먹으러 가야겠어요;;;


그전에 지난번에 사논쿠폰도 써야 하고 이래저래;; ㅋㅋ


암튼 관심 있다면 고고 하십시용


<티몬바로가기>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