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투썸플레이스 - 딸기레어치즈, 아이스아메리카노

휼군 2018. 9. 3. 03:50
반응형


투썸에서 내다본 길인데...


투썸안이 찍힌거 같은... ㅋㅋ


안과 밖이 다 보이네요 흐흐;;



사실 시제이원 포인트 쓰러갔습니다 ㅋㅋ;


왠지 커피는 제돈 주고 사먹으면 아까운 느낌이..


근데 사실 이돈이면 계밥 가는게 이득 같기도 한데...


가끔 조각 케잌이 땡기니깐요


아메리카노 m 은 맥스 입니다 젤 큰거 인데... 잘 모르겠슴 ㅋㅋ;



한달에 한번 가는 투썸이니


이정도는 먹어줘야죵!



아이스 아메 음~


크레마가 ㅋㅋ;;


사실 커피숍에서 일해서 그런지 왠지 돈이 아까움;;


하지만 케잌 먹을려면 이정도 양심은 ㅋㅋ;


컵에다 줘서 설겆이 하기 귀찮을듯


저도 일할때 젤 귀찮은게 컵 딱는거엿던지라...



딸기레어치즈 입니다


그냥 투썸 가면 안먹어본걸로 한번씩 먹고 있어요


그래봐야 한달에 1번이니...


위에 데코라고 해야 하나 그것들이 맛있더군요


저 빨간게 딸기 같기도...


먹어보면 시리얼 같은 그런 느낌이엇어요


빵은 정말ㄹ 살살 녹더군요


설탕인줄~



자 한입하세요 아~


케잌 접시 이뿌더라구요


좀 끌렸슴둥


아 그리고 투썸 텀블러 가져가면 300원 깍아주는거 같더군요;;


텀플러 하나 들고 다녀야 하나용 ㅋㅋ;


300원이면 가져갈만 한거 같아요



아 그리고 이제 덕천점 쿠폰제 하는거 같더라구요


도장찍은거 주던데..~ 전엔 안줬거든요


근데머 자주안가서 할일이 있을지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