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피자헛 - 크런치 베이컨포테이토

휼군 2018. 8. 22. 02:07
반응형



피자가 땡겨서 피자헛에 댕겨왔습니다 ㅋㅋ;





요피자 매듭법 괜찮은거 같아요;;


이마트 피자 사올때 써먹어봐야겠슴;; ㅋㅋ





오늘의 피자는~;;


크런치 베이컨 포테이토 입니다


이름이 왜케 긴지;;





크런치 부분 싸라있네요 ㅋㅋ


안에는 치즈랑 고구마무스가 들어 있더군요





자 간만에 한입하시디요~


폰을 바꿔서 그런지 아웃포커싱이 ㅋㅋ;





크런치 안에는 치즈랑 고구마무스가 들어 있더라구요


좀 느끼한데;;


맛있게 먹었네요 후;;





쿠폰으로 사먹는 이맛;;


유효기간이 다되서 부랴부랴 사먹었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