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산마을우물가

휼군 2018. 8. 17. 03:38
반응형



산마을우물가 라는 식당입니다 ㅋㅋ;


아부지가 오셔서 밥먹으러 갔더랬죠


관악산 아래 있더라구요


위치는 안양종합운동장 에서 좀만 들어 가면 되던곳이였어요~





간만에 모르는곳 갔으니 메뉴판도 한번 찍어봣는데;;;


초점이 어디로 간건지..;





돌솥밥 인데


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나더군요





한정식 삘이에요


ㅋㅋ


반찬이 많이 나와서 신나게 먹었네요


근데 제입엔 간이좀 쎄요;;





밥퍼네고 물부어서 숭늉도 좀 만들고용~





식당이 덩쿨로 둘러 싸여 있더라구요





옛날집을 개조한거 같았어요


그래서 지붕이 낮아요 ㅋㅋ;


가신다면 머리조심;; ㅜㅜ





주차장이 있긴 한데 그리 넓진 않았어요


적당한거 같은데 말이죵~ ㅋㅋ





오늘 참 하늘이 맑아서 한컷 찍어봤어요


반찬도 팔더라구요


근데 반찬은 현금만 된데요;; 이해가 안되는데 글테요


현금만... 이라... 탈? 인가...


암튼 머 짠맛이 강해서... 좀 아쉬웠어요


간만에 집밥 먹으니 좋긴 했는데;;


순삭~ ㅋㅋ


좀 저염이였으면 좋겠네요 헐헐헐~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