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본죽 - 삼계죽

휼군 2018. 8. 17. 04:38
반응형



수요일 T데이때~ 삼계죽 50% 쿠폰을 줬어서


몸도 안좋고 복날이기도 해서


삼계죽 먹으러 왔습니다 ㅋㅋ;


여기 매장이 새로 생긴곳이라서 그런지 깔끔 했어요





본죽에서 이제 비빔밥도 팔더라구요~


테이블은 7개 있었어요


밤에가서 그런지 몇팀 있더라구요~





이것이 삼계죽입니다 흐흐


야채죽 + 닭 이런 느낌이었어요


기본반찬으로 나오는 김치와 장조림~


장조림 많이 짜더라구요 흐;;





닭죽 의외로 맛있엇어요


아픈데도 잘 들어가더라구요 호록록~


예전에 전복죽인가 글쟁이가 사준적 있는데


그거보다 훨씬 나은거 같더군요


암튼 50% 할인 받아서 5500원인가 그랬어요;;


할인 못받으면 먹기 힘든 가격이였네요 흐흐


암튼 T데이 덕분에 오늘 저녁도 잘먹었다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