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짜장 떡볶이

휼군 2018. 8. 10. 04:17
반응형



얼마전 유튜브 먹방 보다;;;


짜장 떡볶이가 눈에 턱~;;


그래서 ㅡ,.ㅡ 사먹을까 하다가 그냥 만들어 먹었는데 말이죠...;


그런데 말이죠;;;




가격 보면 그냥 시켜 먹는게 나은게 아닌가 싶은...;


여기엔 떡 값은 미포함 이긴 한데 머 어쨋든;;


바나나 빼면 ㅡ,.ㅡ;; 얼마 차이 안나겟쥬





파기름 ? 머 이런짓 까지 해야하나 싶엇슴 ㅋㅋ;


양파가 있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집에서 뭔가를 그리 잘 만들어 먹지 않타보니;;


그냥 파만;;





춘장~


요즘 짜장소스가 또 나오기도 하던데


저희동네 마트엔 없어서...;





파기름에 춘장 넣고 복다가 물을 투적하면 되것슴다


춘장이 의외로 짜더라구요


적당히 넣고 맛보고 더 넣는게 좋을거 같슴당 ㅋㅋ;


약간 짜게 먹었뜸;; ㅜㅜ





쌀떡~


밀떡 좋아하는분들이 많턴데;;;


머 개취죵~;;





보글보글 끓여주세용~ ㅋㅋ;


물은 나중에 추가로 더 넣었습니다;;





사놓은 재료들 다 투하


양배추를 초반에 넣을걸 그랫어요;; 나중에 넣으니 익는 시간이 필요하덜라구요


납작당면 맛은 있는데 왜케 비쌈?


집에서 만들어 먹으면 좋은점이


오뎅을 많이 넣을수 있어서;; ㅋㅋ





ㅋㅋ;;


양파만 있엇어도 더 맛있엇을거 같은뒈


암튼 국민학교 다닐때 먹던 짜장 떡볶이 맛이네요 ㅋㅋ;


사진은 없지만 고추가루 좀 넣어줬더니


더 괜찮터라구요 ㅋㅋ;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