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맘스터치 - 치즈베이컨버거세트 + 싸이버거 + 사천짜장김떡만

휼군 2018. 8. 8. 03:50
반응형

간만에 맘스터치에 방문 했습니다 후후;;


저 오늘 첨 알았는데...


맘스터치 콜라 1회 리필해주더라구요;; 물어봤뜸;; ㅋㅋ


저번에 너무 목말랏는데 -0-;;;





푸짐 하군요;;;


글쟁이 한테 전화오는 바람에 사진이 개떡입니다;;;


전화받으면서 사진찍기란;; 흐흐;;





사천짜장 김떡만


매운거 못드시는분들한테 좋을듯


별로 안맵더라구요


전 매운맛이 더 맛있는거 같더라는;;





감자튀김~


다들 맛난다고 하는데;;


전 그냥 버거킹의 그 심플한 감자튀김을 더 좋아... 한다지요~





싸이버거~


사람들이 싸이버거 많이 주문해 먹기도 하고


글쟁이가 맛있다고 했던게 생각 나서~


추가해 먹었어요





맘스의 버거 두께는 정말이지 칭찬 할수 밖에 없음요 ㅋㅋ;





근데 사람들이 싸이 버거 좋아할수 밖에 없는게


다리살 같더라구요~


전 퍽퍽살을 좀더 좋아하긴 하지만~


소스도 맛있뜸~





치즈베이컨버거~


사실 이놈 쿠폰이 11일까지여서;;


오늘 그냥 먹었어요;; 흐;;


어제산 마살라쿠폰은 담에 써야 겠지요~ ㅋㅋ;





야채도 풍성하고 두께도 딱이고


흠 잡을께 없습니다





개인적으론 싸이버거 소스가 더 맛있던듯 하네요 ㅋㅋ;


이녀석은 싸이버거에 없는 토마토가 들어 있고~


패티가 퍽퍽살이라 좋았어요 ㅋㅋ;


다이어트 중인데... 이런걸 먹고 있습니다 후후;;


역시 버거는 맘스가 짱인듯...;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