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피자헛 - 더블 퐁듀 쉬림프

휼군 2018. 7. 22. 14:37
반응형



피자헛 안양점입니당


배달 위주로 하는 곳인거 같더라구요





배달 30% , 포장 40% 할인을 해주는데


그냥 가격을 내리지 왜이런걸까용;;


암튼 저는 쿠폰 구매 여서 가지러 갔다왔습니다


47% 할인 쿠폰인지라;; ㅋ





더블 퐁듀 쉬림프 피자 입니다


안양본점은 콜라가 팹시 더라구요 왠지 아쉬운~


하지만 잘 안먹어서 구지 상관은 없는데...


왜 쿠폰들은 콜라가 포함인건지..;;


구성은 피클이랑 갈릭퐁듀소스랑 핫소스2개 주네요





라지 사이즈 인데


문가 그럴싸 합니다 ㅋㅋ;


작게 커팅이 되어 있더라구요


바이트 2개당 한조각으로 잘려 있더라구요





새우랑 치즈가 아웅


알알이 박혀 있네요 ㅋㅋ


저 모양 잡아주는 플라스틱이 많잉 꼽혀 있더라구요





자 한입 하세요 아~


새우가 하나더 있었는데 떨어졌어용 ㅋㅋ;





퐁듀치즈에 찍어서~


맛남 캭;;





바이트에 기본적으로 고구마 무스가 들어있어서 달콤 하더라구요


피자헛 피자 비싸서 진짜 잘 안사먹는데


티몬 쿠폰으로 저렴히 라곤 하지만 그래도 19000원 돈이더라구요


흐 비싸긴 한데 또 맛은 있음..;;


혼자먹기엔 라지 정도가 딱 정당히 맛있는거 같네요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