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롯데리아 와규오리지날세트

휼군 2018. 7. 19. 20:29
반응형



사진이 너무 어둡게 찍혔네요


와규오리지날세트 입니다


지난번에도 포스팅 하긴 했는데 ㅎㅎ;


한달 에 한번씩 가서 이용해야죠!


50% 할인땜에 ;;;


2018/06/24 - [먹방] - 롯데리아 - 와규 오리지날 버거 세트





프리미엄이라고 해야 하나


와규는 늘 이렇게 나오는거 같더라구요


탐스럽게 생겼씀 ㅋㅋ


하지만 먹을라면 눌러줘야 ㅠㅠ





컵이 1회용이 아닌 플라스틱 컵으로 바꼈더라구요


설거지 하기 힘들겠어용~


환경을 생각한다면 이래야 하는게 정상이겠죠





근데 오늘은 왠지 감자튀김이 좀 두꺼워 보이더군요


평소와다르게


아주 좋았슴당 ㅋㅋ


그래도 버거킹보단 못하긴하지만;;


내맘데로플러스 혜택 때문에 한달에 한번은 와규세트 먹을거 같네요


내맘데로플러스 혜택이 되는 제품이


와규 , 한우불고기 , AZ버거인데


이번달은 한우랑 AZ버거는 리아오더 쿠폰을 주니깐요~


근데 한우불고기보단 와규가 나은듯한 느낌이네요;;;


그냥 느낌인가 ;; 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