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낭만 핫도그 탕수육

휼군 2018. 7. 11. 03:34
반응형



탕수육이 땡겨서 탕수육을 사러갔는데...


그집이 오늘안된다고 해서..;;


낭만 핫도그 탕수육집에 와봤습니다 ㅋㅋ;





메뉴판이 큼직 하게 벽에 걸려 있더라구용





한쪽에 핫도그 소스와 설탕이 있습니다


손님이 계셔서 새로로 찍어봄;;





제가 사온것은 찹쌀탕수육이랑 납작만두인데요~;;


만두 몇개 인지 물어보고 살걸 그랬네요;;





5처논 조금 안되는 가격이긴 한데...


움 양이 너무 적네요;; ㅋ


조리 하는거 보니


그냥 냉동 탕수육 튀겨 주는거더라구요


찹쌀이긴 한데...;


그럭저럭..;;


매장에서 먹었음 좀 나앗을거 같기도 한데...;





소스 찍어 한입 아~


소스는 간장소스더라구요


흔한 탕슉 소스 맛입니다;;





납작만두 2가지 종류인데


고기만두랑 사천만두였나 그랬습니다만


개당 천원이라는건 좀.. ;;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듯 한데;;


안양에 탕수육만 팔던 집이 사라져서;;


그집만큼 맛있는 탕수육집 찾기가 힘드네요;;


담엔 핫도그 사먹어봐야 겠어요


탕수육을 만약 드신다면 매장에서 드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