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맥도날드 상하이디럭스 , 슈슈버거

휼군 2018. 7. 13. 13:57
반응형



얼마전 카톡알림에


맥도날드 30주년 쿠폰을 주더라구용~


맥스파이시 상하이 디럭스 버거 구매시 웨지감자랑 콜라준다는거였는데


이제서야 가봤네요 ㅋㅋ;





30주년이라고 장식이 ㅋㅋ;;





콜라는 커피로 다 바꿧습니다


최소한의 양심?


안먹고 운동안하는 방법도 있긴할텐데 ㅡㅜ;;





비산점 2층에서 내려다본~ 주유소 ㅋㅋ


주유소랑 붙어있어용!


주유하러 왓다 햄벅사기 딱 좋은구조!





조명때문인가


좀 사진이 별루네요 호호


근데 생각보단 별로였는데


맛있단 분들이 많터군요


이쿠폰이 3개나 있었는데


1개뿌니 안된다고 하더라구요


왜그런지 이해는 안되는데;;


제가 만약에 운영한다면 3개다 쓸수 있게 할거 같은데;; 말이죠~





1개만 먹어선 양이 안차서


하나더 구입한 슈슈버거~


상하이디럭스가 600원이나 더 비싼데;;


쿠폰1개뿌니 못쓰는 이유는 납득이;;





상하이디럭스 보단 좀더 맛나게 나왔네요


사실 롯데리아 새우버거 1+1 인데


자꾸 맥도날드 알림이 와서 ㅡ.ㅡ


쿠폰종료가 얼마 안남았다며 ㅋㅋ;





웨지후라이 가 의외로 맛있더라구요


이것도 한정판인거 같던데


암튼 쿠폰은 15일까지 이니


못먹으신분은 언넝 겟하시길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