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안양마약떡볶이 - 떡튀순

휼군 2018. 9. 4. 17:02
반응형


얼마전 부터 눈앞에 떡볶이가 아른가려서...


방문했네요 흐흐



순대 1인분 3000원 입니다 음~


근데 이집순대 처음 먹어봤는데...


제 입엔 별루네요


좀 따뜻했으면 맛있었을거 같은데...


좀 차더라구요



튀김 1인분 2500원입니다


튀김은 머 늘 쏘쏘~



젤맛난건 떡볶이 인거 같네요 흐흐;


2인분 2000원 입니다


언제나 떡볶이는 너무 맛난듯...


누가 개발했는지.. 노벨상 감인데...



이집이 정말 좋은건 카드가 되서 좋음


ㅋㅋ;; 일하는 사람도 많아서 회전은 빠른집이라


떡볶이 뿌러터진걸 본적이 없네요



후식으로 옆집 쥬시에서 수박쥬스...


끝물이라서 그런지... 별로 더라구요


전에는 설탕 빼도 맛있었는데...


지금 좀 별로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