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후기&일상

메가박스 2018 급행열차 VIP

휼군 2018. 9. 6. 01:23
반응형

2018/08/17 - [영화] - 메가박스 - VIP급행열차



지난 메가박스 급행열차 이벤트 때문에 VIP 가 되었네요 흐;;


작년만해도 극장 다니는거 별로 였는데


역시 크게 보니 재미는 있슴...


물론 재미 없는 영화도 있슴둥 ㅋㅋ;



VIP 가 되면 쿠폰북이란 메뉴에 진입 할수 있지요


일단 머 기분은 좋습니다


어차피 내년에도 등급이 올라갈거 같으니 머..


꽁짜표 몇장 더 생기니 좋은거 아닐런지요


어차피 극장 가는거라면..;



쿠폰북에 들어가시면 2가지 유형으로 선택 할수 있더군요


일반형과 DIY 형인데


저는 평일 일반관에서 주로 보기때문에...


근데 평일에 잘 안보시면 일반형이 더 이득일거 같네요 ㅎㅎ




DIY 형으로 골랐습니다


근데 이게 원래는 1차 2차 나눠져 있던걸로 아는데


어차피 전반전은 끝난관계로 2차에 몰빵되더군요


일반형으로 하면 8매가 되는데...


아쉽게도 7매 까지 밖에 못하게 막아놨더라구요...


그래서 주말에도 볼수 있는거 한장 선택했슴...


5머니 남는다고 딴데 쓸때도 없고 해서 말이죠




VIP 가 되면 주는 기본 매점 쿠폰인데...


그냥 콤보 하나 주지.. 치사함...


그래도 머 생일때 콤보주니 아쉬운데로...




아무튼 전 그래서


DIY 형으로 최종선택 했드랬죠~ ㅋㅋ;


그리고 VIP 가 되니 이런게 있더군요


서로 다른 영화 5편 보면 영화 1편 공짜!


암튼 머 잼난 영화들 많이 보아용 ㅎㅎ;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