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KFC - 빨간맛버거, 핫치즈징거버거

휼군 2018. 10. 12. 03:09
반응형


지는 8일에 KFC 쿠폰이 왔길래...


햄버거의 유혹을 떨치지 못하고...; 먹었네요


핫치즈징거버거 랑 빨간맛버거 1+1 입니다


영수증 설문조사하면 세트로 업해준다지요~ ㅎㅎ;


5가지 버거만 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못먹어본 핫치즈징거버거로 했습니다



메롱 하고 있는거 같네요


징거버거에 치즈가 추가 된거 같더라구요


근데 왜케 부실해 보이던지..;;



뚜껑을 따봣습니다 ㅋㅋ


치즈가 잘 녹았네요 토마토도 들어 있고


야채가 좀더 들었으면 좋았을거 같은데 아쉽네요


기존 버거들은 점점 부실해져 가는거 같아요



빨간맛버거


패티도 징거버거 보다 좀더 큰 느낌?



뚜껑을 따봤습니다


빨간 소스가 보이죠


매운 치킨소스 같았어요


징거버거 보단 야채가 좀더 들어 있네요


치즈는 없지만요 ㅋㅋ;


엄청 매운맛은 아닌데


자주 머랄까 음...


소스가 좀더 들어 있음 좋겠단 생각이 들었어요


좀 부족한 느낌~



감자튀김...


튀긴지 오래 됐나봐요 눅눅하더라구요...



그래도 클리어~ 했다지요~;;;


적당히 먹어야 하는데 흐;;;


먹는걸 너무 좋아해서 탈이네요


KFC 는 매주 월요일에 그날만 주는 쿠폰을 준다지요


잘이용해 보아용~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