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커피온리

휼군 2018. 11. 29. 18:17
반응형



집에 오던길에 아메리카노 900원 집이 있더군요 ㅋㅋ;





아메리카노 레귤러가 900원 입니다





어머나 저는 왜찍혔나요 ㅋㅋ;


암튼 카오스기로 주문하는곳이더군요


일하는 사람 한테는 참 편한 시스템!


가격은 대충 저렇습니다


아이스 핫 가격 차이가 없어서 좋네요


샷추가도 가능 하더군요 추가는 1샷에 400원임





카오스기는 2대~


카드 , 현금 외에 페이코랑 카카오페이도 되는거 같더군요





라지는 1500원인데


이게 쫌 애매 한듯 ㅋㅋ


빽다방 기본이랑 같은 크기라는~





주방에 CCTV 가 있어서 다 보이더군요~


장난하다 걸림 디짐;; ㅋㅋ





가격이 싼만큼 다 셀프 시스템~인데


알바인지 사장인지 모를 분이..


별로 친절 하진 않음


들어오던가 나가던가 관심이 없음


로봇인줄...?


저도 커피숍에서 일해봐서 그런데


이런 커피숍은 안갈듯...





암튼 여기도 프렌차이즈 인거 같더군요


커피맛은 다른데와 그리 큰차이는 없는거 같네요 제입엔?


솔직히 원두 보단 원두기계에 따라 같은 원두라도 맛이 다름...


제가 커피숍에서 1년 넘에 일하면서


가게 기계가 고장나서 다른 기계로 잠시 운영이 되었었는데


같은 원두라도 맛이 다릅니다~


머 어차피 취향이니 알아서 드시구용~


싸서 한번 들어가봤네요 라지만


친절하진 않으니 다신 안갈듯~~ ㅋㅋ


널린게 커피가게임 냠냠!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