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길거리 타코야끼

휼군 2018. 12. 12. 02:02
반응형



한의원에서 침맞고 오는길에 길거리에서 타코야끼가 팔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ㅋㅋ;


일주일에 한번 오긴 하는데 많이들 줄서서 드시던데


궁굼해서 .. ㅎㅎ





30알에 1만원이더라구요


처음 먹어보는건지라 음..


안먹어본게 의외로 많습니다 ㅋㅋ


촌스럽게 늘 먹는거만 먹는..;


그래서 치즈랑 매운맛으로 사봣어요





매운맛


위에 가스오부시가 많이 뿌려져 있더군요





치즈맛


머 둘다 맛이 없는 궁합이네요..





생긴건 머 호두과자 같네요 ㅋㅋ;





기본적으로 마요네즈소스인가? 그거랑


매운소스인지라


맛이 없을래야 없을수가 없네요


치즈는 사진은 안찍었는데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더라구요


제생각엔 매운소스 뿌리고 치즈가루 뿌려서 먹으면 완전 맛날듯 했습니다 ㅋㅋ





속엔 문어가


저게 타코죠~


공갈빵 같은 느낌 ㅋㅋ;


처음먹어봐서 그런지 맛은 있는데 좀 비싼거 같기도 하고..


머 그랬어요 길에서 파는건지라 현금만 되서 아쉽네요


중국엔 거지도 카드 받는다던데... ㅎ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