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코스트코 - 풀드포크 불고기 덮밥

휼군 2018. 12. 27. 14:22
반응형

※ 풀드포크 불고기 덮밥이 아니라 바비큐 풀드포크 덮밥 입니다;;


이름을 잘못 기억하고 있어서 잘못 알려드렸네요


포스팅 내용은 수정하지 않겠습니다;;





코스트코 치즈그라탕이 먹어보고 싶어 갔더니만 없어졌더군요


이름이 제대로 생각이 안나는데 ;;


풀드포크 불고기 덮밥 인가 그렇습니다


풀네임이 생각이 흐;;


기존 그라탕이랑 가격은 같습니다 9500냥


불고기 덮밥도 맛있을거 같아서 걍 구입해옴


같이 구입한건 불고기베이크~ 2개


지난번엔 치킨베이크랑 불고기랑 삿는데 저는 갠적으로 불고기 베이크가 훨씬 맛있더라는,..





이렇게 포장해 줍니다


집에 왔는데도 따뜻~





꼭 참치 덮밥처럼 생김 ㅋㅋ;





한입하시죠 아~


왠지 아이들도 잘먹을만한 그런맛입니다


정확히는 모르겠지만 데리소스도 좀 들어있는거 같고


불고기가 장조림처럼 찌져져 있어서


먹기 좋터라고요


살살녹음;; 초딩입맛한테는 백퍼 맛날거임 ㅋㅋ;





양은 남자 혼자 먹기엔 배부른양이네요


여자 2명은 같이 먹어도 될듯


어느 포스팅에 보니 치즈그라탕을 여자 4명이 먹어도 배불럿다고 하던데


개뻥 ㅡ,.ㅡ 일거 같은 생각임 ㅋㅋ'


다른거 먹었겠지 ㅡ,.ㅡ





코스트코 바로 앞에 사는 분이 부러움 ㅡ.,ㅡ;;


진짜 사람 많터라구요 아후 그동내 마트는 장사 안될거 같았슴;;


회원권이 없어서 코스트코에 들어가본적은 없지만 사고싶은거 많은거 같은 느낌이었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