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홍콩반점 - 깐풍기 , 짜장밥 , 군만두

휼군 2018. 12. 30. 22:57
반응형



간만에 홍콩반점에 댕겨왔습니다


ㅋㅋ


쿠폰 사논게... 유효기간 말일인것도 모르고 있다가;;


부랴부랴 쓰고 왔네요





짜장밥~


을 한번 시켜 봤습니다





뭔가 푸짐해 보이네요


사실 밥은 계란쪽에만 있다는...





짬뽕국물~





단무지...


너무늦게갔더니만 단무지 마감되고 ㅠㅠ





짜장밥 시키고 실망하던 찰라에


계란을 찌져보니 두께가~ 후덜덜


근데 좀 짜더라구요;;


짜장이 너무짬;;


물론 지점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춘장이 짜긴하지만 쩝;;





군만두~


이것은 원래 먹을 계획이 없었는데...


쿠폰 잔액때메 시켰다죠 ㅠㅠ


환불되는건줄 알았는데 그냥 쿠폰을 담에 다시 쓸수 있는거였어요;;


하지만 유효기간이 내일까지인 관계로...;





깐풍기~





깐풍기 태어나 처음 먹어봤습니다


순살치킨이라 보면 될거 같네요


매콤 한게 맛있더라구요


치킨집 양념치킨맛이랑은 좀 달라서 맛있었네요





깨물어보니 닭살이


다리살인듯한 느낌?


맛있더군요


쿠폰 담에 사면 다른 메뉴들 먹어봐야겠어요~ ㅎㅎ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