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브럭시 - 런치세트

휼군 2019. 1. 7. 15:51
반응형



잠실 롯데월드몰에 갔다가 점심은 여기서 해결 했습니다 호호


첨 보는곳인지라 음;;


브럭시 라고 미국 에 있는 회사인듯


사진이 초점이 오디갔지 ㅠㅠ





저는 제일 기본적인걸 먹었어용 ㅋㅋ


런치세트 와플샌드위치 오리지날 + 탄산 입니다





매장은 그리 크진 않고 아담 여기 롯데월드몰 입점한곳들은 다 아기자기 하더군요





좌석은 꽤 많은듯~





요것이 제가 주문한 런치세트


음~~


햄버거 인데 빵이 아니라 와플인셈이네요


그게 그건가 ;;


탄산은 셀프로 맘껏 먹어도 되는거 같더군요


저는 마운틴듀로~





비쥬얼 보고 가실께요~





와플 반개 만합니다





한쪽에 음료 셀프대가 있어요


미란다, 마운틴듀, 사이다, 콜라 그렇게 있던듯


아 얼음도 ...





반 쪼개 봤습니다





다른쪽이 야채가 좀 많네요


기본이라 그런지 가격에비해 부실하긴 한데


맛은 그냥 햄버거와 큰차이는 없는거 같더군요


평균가격이 1만원~ 1만 5천원선인거 같던데


다른메뉴는 안먹어봐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쏘쏘 했던거 같아요


일하시는분들은 친절해서 기분은 좋았슴 ㅋㅋ


롯데월드몰에 갈일이 없을거 같아 제방문 할진 모르겠넹요


사실 롯데월드몰 주차비가... ㅈㄹ 이라서...


여기서 백만원짜리 빽 사도 주차비 별도란 사실...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