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AIA Vitality X T건강걷기 -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공짜로 먹기

휼군 2019. 1. 10. 13:12
반응형



이어플 깐지는 오래 됐는데 이제서야 써먹어보는...;;


AIA Vitality X T건강걷기 란 어플깔고 일주일간 미션 수행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SKT 3000할인, 영풍문고 3000원할인, FLO 400회 듣기


중에 선택 할수 있답니다


저는 그냥 아메리카노 받았는데


담주 부턴 통신비 할인 받아야 겠어요 후후


이게 중복이 되서 12000 할인 까지 받을수 있다더군요~


그런데 혜택이 무한정 주는게 아닌 24주만 주고 그후론 보험 가입자에 한해 5년간


혜택을 준다는거 같더라구요


역시 보험회사 다움 ㅋㅋ;


그래도 24주가 어디임~


암튼 저의 1주는 스타벅스로;;




안양 종합운동장 사거리에 있는 스타벅스 입니다


2층짜리 건물이디요~





들어가니 텀블러들이~


나좀 사갈래 하며 줄서 있더군요 ㅋㅋ;;





하지만ㄴ 저는 스타벅스 덕후가 아닌 관계로~


응 안사~!





조각 케잌과 병음료들도 있구요~





메뉴판도 좀 찍어봤어요


사람이 많아서 이것저것 찍어봄;;


아메리카노가 4100원 이니


통신비 할인보다 이득인거 같긴한데...


커피 안먹는다고 죽는건 아니니까...;;;





뒤에 장식장에도 원두랑 뭐 알수 없는것들이 진열되어 있더군요


고급스러워 보이긴함 ㅋㅋ;





혼자 만들다 보니 밀려서 한참 기다렸네요


다들 서서 처다 보고 있으니 부담스러울거 같기도~;;


옛날 생각 나네요 하~





공기청정기도 있더라구요


좌석은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네요


2층도 있는데 바글바글~





아메 받아서 나왔습니다


추어서 따끈한걸로 받았으나


혓바닥 다 까지는줄 ㅋㅋ;;


넘나 뜨거운 후;;





요즘 이게 유행인듯


드라이브스루? 라고 하나요


암튼 차타고 주문하고 받는것도 되는 매장입니다


오른쪽엔 스벅 주차장인데 4대 뿌니 주차 안되더라구요 ㅋㅋ;


간만에 스벅 커피 꽁짜로 먹고 해피했네요;;


SKT 사용자분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근데 왠지 개인정보 팔아 먹는거 같기도 ㅋㅋ;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제돈 주고 사먹진 않고 제다리로 열심히 걸어 사먹음 ㅠㅠ

반응형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