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먹방

도미노피자 -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

휼군 2019. 1. 11. 16:42
반응형



간만에 도미노 피자 를...





신제품인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피자로 사왔습니다


스테이크랑 랍스터볼 모차렐라,페타크림,리코타 3가지 치즈가 블렌딩 되어 있습니다





쇠고기 옆에 있는게 랍스터 입니다


참치 같네;;





기본으로 주는 피클과 갈릭디핑소스 와 핫소스를 줍니당


핫소스는 피자 아래 있었는데 빼먹고 찍었네요;;





방울토마토도 들어 있네요


맛은 있더라구요 순삭~


도우는 오리지날 인데 별로 두껍지 않터라구요


도미노는 원래 안두꺼운건지~


안두꺼워서 좋은거 같네요





랍스터볼이 맛있더라구요


녹더라는~





반쯤 남았을때...;;


파마산가루가 생각 나서


듬뿍 뿌려서 먹어봤습니다


갈릭 디핑 소스랑 핫소스도~





맛이 없으면 사기죠 ㅋㅋ;


역시 소스는 위험 합니다;;


너무 맛있어서 위험~ ㅋㅋ



T데이 오늘이 마지막인데


안쓰신분은 언넝 사드시길~


하루만 하는게 아닌 5일 중 1번 쓸수 있는거다 보니


대기 없이 받아왔네요


방문해서 가져와야 하는데


주문은 전화나 인터넷상에서도 할수 있어서 좋았네요~


콜라는 안사먹고 싶었는데 콜라를 안사면 쿠폰 사용이 안되더라구요;;


그리고 도우 변경하면 쿠폰을 못쓰는점은 좀 그랬네요...



<음식후기는 주관적이니 직접 먹어보고 판단하세요 ^^;>



반응형
loading